홍보 및 보도자료

[에이빙뉴스] 한국조명, 2022 대한민국 전기산업엑스포서 원천기술 기반 다양한 LED 제품 선보인다

2022.04.06

한국조명㈜(대표 이동우)은 오는 4월 13일(수)부터 15일(금)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민국 전기산업엑스포'에 참가한다.

2010년 설립한 한국조명(전 비케이테크놀로지)은 LED 반도체 원천기술 보유기업이다.

보유 원천기술인 HS Frame은 LED의 방열 문제를 새로운 방법으로 접근해 해결한 LED 핵심기술이다.

HS Frame은 LED 설계의 핵심인 회로기판(PCB)과 방열판(Heat Sink)을 사용하지 않고, 10배 이상 빠른 열 방출을 실현, 30% 이상 낮은 온도로 10만 시간 이상 긴 수명을 유지하는 새로운 방식의 LED 모듈이다. 이 기술은 NEP 신제품 인증, NET 신기술 인증, 장영실상 녹색기술인증, 조달청 우수제품인증, 조달청 혁신제품 인증 등 다수 기술인증과 정부포상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한국조명 관계자는 "공공에너지 절감과 공공예산 절감, 바이러스 감염과 같은 사회적 문제 해결을 가장 우선순위로 판단하는 자사는, 기존의 형식적인 틀에서 벗어나 진취적인 마인드를 보유한 조직이다. 경영진과 임직원 간 수직 명령구조가 아닌 수평적인 대화가 있는 미국 벤처기업과 같이 자율 속에서 임직원 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있다"고 회사를 소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컷오프형 LED 램프와 살균 비타민 LED 스탠드를 주력 선보인다.

[기사원문 바로가기]